안녕하세요 ㅎㅎ 데모 잘봤습니다.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게임개발에대해서 질문하고싶어서 그런데 혹시 괜찮을까요??
우선 저는 대한민국에 살고 웹쪽으로 공부하고있는 학생입니다.
게임 데모 동영상과 관련하여 인터뷰같은것들도 살펴봤는데 보니까 자체적으로 만드신 엔진을 사용한다고 하셧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궁금한건 phaser를 기반으로해서 자체적으로 엔진을 만드셧는지? 아니면 진짜 맨땅에 해딩하듯 canvas 로레벨 api만가지고하셧는지??
제가 본 웹기반게임중에 제일 퀄리티가 높았고, 한국인이만들었다는것에 정말 놀랐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첫번쨰는 자신만의 방법이라서 특별히 어떻게 하겠다는 키워드나 참고자료가 없습니다.
기본적인 타일링 식 에 대한 부분과 거기에 자신들의 방법을 응용하기도 하며
게임중 jotan 이란게임역시 타일링 같아 보이진 않지만 타일링 기반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저희는 저희만의 정렬 알고리즘을 만들어 사용하고있으며, 특별히 정해진 방식이 아닌
저희 게임의 목적에 맞게 가공 제작해서 사용중입니다.